목록보기 휴학처리 관련 작성자 익명-500Q88 작성일자2026-06-19 13:21:52 조회5 안녕하세요. 2026년 1학기 JST 공유대학 수업을 수강하였으나, 2학기에는 학기 전체를 휴학할 예정이라 학기를 등록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. 6개월 혹은 1년 휴학을 진행할 예정인데, 이 경우에는 복학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다시 남은 학점을 수강하면 되는 걸까요? 마이크로디그리 과정으로 수강중에 있고, 1학기에 6학점 수강했습니다.